장병완 후보는 4월 2일 배우자와 함께 21대 총선 공식선거운동 첫날 백운광장 아침인사로 일정을 시작했다.
장병완 후보는 4월 2일 배우자와 함께 21대 총선 공식선거운동 첫날 백운광장 아침인사로 일정을 시작했다.

 

[뉴스프리존,광주=박강복 기자] 장병완 민생당 광주 동남 갑 국회의원후보가 21대 총선 사전투표일인 10일, 11일을 앞두고 “한 표는 인물인 장병완에게, 다른 한 표는 정당에 투표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장 후보는 9일 이번 총선이 ‘1인 2표제’임을 강조하면서 “한 표는 광주와 남구를 발전시키고 코로나 경제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인물 장병완에게 투표하고, 다른 한 표는 정당에 투표해 달라”며 “광주에는 힘과 능력을 갖춘 ‘씨감자’ 역할을 할 중진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전세계적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기획예산처 장관을 지냈을 뿐만 아니라 김대중 대통령과 함께 IMF 경제위기를 극복한 경험이 있는 검증된 경제전문가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장 후보는 “경제한파 쓰나미가 IMF나 금융위기보다 더 강력할 것으로 예견되고 있어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광주와 남구 지역경제를 지킬 튼튼한 방파제 역할을 하겠다”며 “남구 주민들께서 광주와 남구의 발전을 위해 마지막으로 일할 기회를 주실 거라 믿는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