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유망 거래소로 떠오르는 글로벌 거래소 본투빗(BORN TO BIT)이 오는 4월 10일,  2차 H-IEO 프로젝트 CSP 토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본투빗거래소는 H-IEO 라는 새로운 공모 방식과 프로젝트들의 최적화된 거래소로 오픈 전부터 주목을 받아왔으며, 올해 2월 말 거래소 오픈과 동시에 첫 번째 H-IEO 프로젝트인 팁토큰을 최초 상장시켰다. 

팁토큰(TIPTOKEN)은 이더리움 기반의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다양한 IT 사업 플랫폼으로, 오픈 첫날부터 1억 원 이상의 완판을 기록하였고, 입찰을 진행 중인 현시점에서도 상장가 대비 약 800% 이상이라는 높은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다. 

투자자들은 이점을 높이 평가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 많은 기대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

팁토큰에 이어 본투빗에서 새롭게 공개한 2차 H-IEO 프로젝트는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이번에 공개한 CSP 토큰은 퍼블릭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실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기반의 결제 플랫폼이다. 

진행 예정인 주요 서비스로는 앱을 통한 간편결제서비스와 ATM 기기를 통한 CSP 현금화 서비스가 있다.  이러한 사업을 통해 CSP 코인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격 가치 또한 함께 상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투빗관계자는 "새로운 프로젝트 CSP코인은 상장 전 기술 전문가들의 철저한 검증을 거쳐서 선정되었으며,  거래소에서도 원활한 플랫폼 운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추가로 "더 많은 고객 유입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철저한 자산 보안 시스템 강화를 최우선으로 두고 최상의 거래 환경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