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테스기, 배란테스트기 개발로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한 기업 '인트인'이 한양대학교 대학원과 손을 잡고 본격적으로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진흥을 이끈다. 인트인은 앞서 효과적인 임신을 가능케하는 정자테스트기, 배란테스트기를 개발하여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치솟았으며, 한양대학교 대학원 디지털의료융합학과는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기기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운영되는 학과로, 유망한 두 집단이 만나 앞으로 어떠한 혁신적인 결과물을 내놓게 될지 의료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상호 협력하에 국내 디지털융합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분야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체결되었으며, 인트인에서는 적극적인 개발 및 지원으로 전문인력양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인트인'은 정자테스트기, 배란테스트기와 같은 성공적인 임신을 위한 의료기기 개발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출산률 저하가 국가적인 사안으로 언급되고 있는 지금, 이처럼 성공적인 임신을 위한 의료기기의 개발은 혁신이라고 칭송 받을 만하다. 출산률이 감소되는 원인으로는 청년층의 사회 진출 시기가 늦어짐에 따라 초혼 또한 늦어지는 것을 손 꼽고 있으며, 초혼 시기가 늦어짐에 따라 생식 활동의 저하로 인해서 임신 또한 보다 힘들어졌다는 것 또한 주된 원인 중 하나이다. 그러나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도 인트인의 정자테스트기, 배란테스트기를 활용하면, 보다 구체적인 임신계획을 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식 건강 상태 또한 스스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임신을 희망하는 젊은 부부들에게는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정자테스트기는 스마트기기와 연동하여,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정자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정자테스트기를 사용해서 정자의 수는 물론이고, 정자의 활동성까지 관찰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임신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정자의 건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현대인은 잦은 스트레스와 더불어 식습관, 환경오염 등으로 항상 정자의 건강을 위협받고 있다. 그러나 정자는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이를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자 테스트기를 사용하면, 누구나 정자의 건강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정자 건강의 위협으로부터 미리미리 대처 또한 가능하다.

인트인의 히트 상품인 배란테스트기는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눈으로 직접 배란일 확인이 가능하다. 때문에 보다 구체적인 임신 계획을 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대로 이를 효과적인 피임 도구로 활용 또한 가능하다. 때문에 임신을 희망하는 젊은 부부는 물론이고, 피임을 목적으로 유용하게 활용하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