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보쌈 통합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내달 자사 배달전문점 가맹점에 밥집 아이템을 추가해 점심배달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은 족발·보쌈전문점 등 총 4개 아이템에 이어 내달 밥집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밥집 아이템은 김치찌개, 부대찌개 같은 찌개류와 국밥류, 덮밥류, 찜닭전문점 도시락 등 점심식사에 알맞은 메뉴들로 구성된 만큼, 점심시간 식사배달 매출 증가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더불어 통달배 소자본창업 통합 배달전문점은 진공저온조리법 수비드로 요리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찜닭·닭도리탕전문점 메뉴와 술안주로 적합한 야식닭발전문점 메뉴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유망프랜차이즈 샵앤샵배달창업 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통달배 닭볶음탕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다음달부터는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의 기존 삼겹살·쪽갈비전문점 메뉴 등과 더불어 점심식사 메뉴도 주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며 “남자 1인창업자, 여자 초보창업자 등 모든 가맹점주들이 광범위한 수익루트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수익루트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통달배는 예비 가맹점주가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도록 지원 중이며,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