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화보 /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CIX(씨아이엑스) 화보                                           ⓒ마리끌레르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22일 공개했다.

일본 싱글 앨범 ‘Revival’을 발매한 그룹 CIX는 이번 화보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타워레코멘’에 선정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현석은 “K-pop 아이돌 가수 중 최초라고 들어서 더 잘해야겠다는 부담감과 해외에서의 첫 발매 앨범이라 긴장된다”고 말했다.

앞으로 어떤 음악을 하고 싶은 지 묻는 질문에 배진영은 “아직은 CIX의 스타일을 완성해 가는 과정이며, 그동안은 절제되고 유니크한 음악을 선보여왔는데 앞으로는 더 다양한 장르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CIX의 다음 목표에 대해 승훈은 “여전히 많은 고민이 있지만 멤버들과 고민을 나누면서 이겨내고 있다”며 “BX는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많고 음악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그룹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IX(씨아이엑스) 화보 /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CIX(씨아이엑스) 화보                                   ⓒ마리끌레르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