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자 걸그룹 에이핑크 ‘박초롱’ 선정되다>

[뉴스프리존=이흥수기자] 오는 10월 20일(금)부터 10월 24일(화)까지 열리는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BIAF2017)이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의 박초롱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6번째 미니앨범 <Pink UP>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박초롱은 에이핑크의 리더로서 일찍이 노래와작사, 연기까지 소화하며 두루두루 재능을 갖춘 만능돌로 사랑 받았다. 최근에는드라마 <몽땅 내사랑>과 <아홉수 소년>에 이어 한국 최초로 사법부의 지원을 받는 드라마 <로맨스 특별법>의 주연으로 캐스팅 되며 폭넓은 연기활동이 기대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BIAF2017 홍보대사 박초롱

특히 박초롱이 속한 에이핑크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숲의 요정 페어리루> 오프닝 주제곡을 부르기도 했다. 올해 BIAF에는 디즈니의 거장 감독과 일본의 유명 감독 방한 및 최신작 상영이 예정되어 있어, 에이핑크와의 애니메이션 콜라보작업 또한 기대하고있다.
 
BIAF2017 홍보대사 박초롱은 “연기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애니메이션에도 관심이 많아졌다.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부른 이후, 언젠가 애니메이션 목소리 연기에도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애니메이션영화제 BIAF2017의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다”며 홍보대사 선정 소감을 밝혔다.
 
박초롱은 9월 20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BIAF2017 공식 기자회견 참석을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아시아 No.1 애니메이션영화제 BIAF2017은 오는 10월 20일(금)부터 24일(화)까지 5일간 부천시청, CGV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메가박스 코엑스 등에서 열린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