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물놀이 장난감 ‘아쿠아플레이(AQUAPLAY)’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4월 30일부터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장난감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습놀이 장난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아쿠아플레이’는 물놀이를 통해 사물이 물에 뜨는 부력의 원리와 운하 시스템 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스웨덴 과학 완구다. 운하를 직접 해체하고 조립하며, 소근육과 대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고 창의력과 사고력도 키울 수 있는 체험형 장난감으로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 중심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쿠아플레이와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정회구 팀장은 “이번 아울렛 할인 행사는 어린이날을 준비하는 엄마 아빠를 위해 기획 된 오프라인 이벤트”라며, “아쿠아플레이처럼 모움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상품들을 직접 현장에서 체험해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와 동시에 코로나19로 근심이 많은 부모들과 집에서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 모움(MOWM)몰 에서는 온라인 어린이날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온 오프라인 행사는 아이들이 밖에서 또는 집에서 직접 체험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한편, 지난달부터 전국 주요 코스트코 매장에 신규 입점한 아쿠아플레이는 모움베스트를 통해 무료 체험단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 모움(MOWM)몰 및 모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