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습관은 매우 중요하다. 평소 잘못된 자세나 습관이 반복될 경우 아이의 성장은 물론, 집중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피로감, 성장부진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한번 틀어진 아이의 자세를 교정하는 일은 더욱 쉽지 않아, 일상 생활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좋은 습관을 만들어 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요즘같이 실내에서의 생활이 길어지는만큼 의자생활시간도 길어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 일수록 골반이나 허리에 좋은의자를 찾게 마련인데 자세교정의자로 핫한 의자가 있다.

오랜시간 앉아 일하는 우리 직장인이나 불철주야 공부하는 우리 아이들도 즐거운 취미생활에 우리 어르신들까지도 어느때 어느 곳에서나 즐겁고 스마트하게 건강을 챙기는 거북목 허리 자세교정의자다.

등받이좌식의자인 오리백의자는 착석자의 자세변경에 따라 형상및 위치가 변형되어 엉덩이와 요추를 받쳐주어 안락감과 자세교정과 골반교정, 허리교정, 거북목교정에 도움을주는 인체공학적인 등받이좌식의자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의자들의 문제점인 업무시 또는 학습시 불편한 허리로 인해 등 뒤에 쿠션을 대고 앉을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일거에 해소하도록 인체공학과 의자의  상관관계를 치밀하게 고려하여 개발된 자세교정의자이다.

체어플러스 서준석 대표는 “소비자들이 좋은 의자를 사용하고 있지만 실제 업무나 학습할 때 등받이에  기대어 있는 시간이 거의 없이 구부정한 자세로 방치되어 요통 및 골반통을 겪고 있다"며 "이를 개선 하기 위해 요추를 지속적으로 지지해 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의자의  필요성에 착안해 발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오리백 의자는 지금까지 세계국제발명대회 3관왕을 수상했고 세계12개국 수출도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