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한국장학진흥원

‘한국장학진흥원’이 펫시터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animal’을 입력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는 아카데미에서 애완견 길들이기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사람부터 개조련사 같은 동물 관련 직업 취업 희망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애견미용사 관련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과정 인강은 강아지 키우는 법을 배울 수 있는 팻시터 과정이 포함돼 있다. 애완동물미용사 업무와 애견카페 창업에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 관련 지식을 국비지원 학원보다 비용 부담이 없는 인강으로 배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반려동물에 관한 기초 교육법부터 심화 훈련법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므로 애견트레이너(개훈련사) 연봉을 알아보며 관련 구인기관으로 취업하기 원하는 구직자를 포함해 누구나 어려움 없이 학습 가능하다. 동물원 사육사나 동물병원 간호사가 되는 법을 찾는 구직자의 스펙업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은 무료로 반려견행동전문가, 반려동물행동교정사를 비롯해 개장례식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장례지도사 과정 포함 총 151종 자격증 과정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됐다. 본 교육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고도 잘 알려져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