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맛있는 집 채선당이 TVCHOSUN 미스터트롯에서 트롯인들의 샤브샤브 회식장면에서 촬영된 영상을 유튜브 광고로 만들어 눈길을 끌고 있다. 

채선당 유튜브에는 임영웅의 재치있는 표정과 영탁의 샤브샤브 먹방 장면이 재미있게 맛대결의 콘셉트로 제작돼 있다. 또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트롯인들의 샤브샤브 노래자랑과 미공개 먹방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번 광고영상은 채선당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돼 있으며, 4일 첫 공개 이후 조회수가 7일 현재 12만5000여건에 이를 정도로 관심받고 있다. 

채선당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미스터트롯 진선미처럼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국민 외식 브랜드로 자리잡고자 한다”라며 “건강에 좋은 월남쌈과 샤브샤브로 국민 모두가 면역력을 높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채선당은 푸짐하고 영양가 높은 샤브샤브 코스를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채선당 SHABU를 비롯해 월남쌈과 샤브 야채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채선당 월남쌈&샤브샤브’, 구이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자연한가득’,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채선당 PLUS’ 와 ‘채선당 M’, 혼밥족과 1인가구를 겨냥한 샤브전문점 ‘샤브보트’와 한식요리점 ‘행복가마솥밥&알솥밥’ 등을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