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문극장 2020 : 푸드 FOOD

진지한 매력을 지닌 "1인용 식탁" 일 역 허영손 배우 /ⓒAejin Kwoun
진지한 매력을 지닌 "1인용 식탁" 일 역 허영손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강약약 중강약약’의 리듬과 ‘원 투 원 투’의 복싱 스텝이 만나, 혼자 밥을 먹어도 외롭게 느껴지지 않도록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볼 수 있게 만드는 연극 “1인용 식탁”이 지난 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space111에서 관객에게 위트와 비트가 담긴 감동을 경쾌하게 전하고 있다.

2010년 ‘혼밥’을 가르쳐 주는 학원이라는 기발한 소재로 주목을 받았던 윤고은의 동명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2009년 대산대학문학상 희곡부문을 수상하며 등단 후 여성과 청소년에 대한 이야기를 꾸준히 써내려가는 극작가 이오진이 각색을 맡아 2010년의 이야기를 2020년 현재의 우리에게 공감가는 이야기로 이야기를 더욱 빛내었다. 그리고 연극, 뮤지컬 등 항상 기대 이상의 무대를 만들어내고 있는 이기쁨 연출의 참여로 특유의 역동성과 리듬감을 살린 리드미컬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지루할 여지는 전혀 주지 않는다.

초롱초롱한 눈빛에 진지함과 진중함이 묻어나는 "1인용 식탁"의 일 역 허영손 배우의 얼굴에는 연기에 대한 열망이 잔뜩 묻어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