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브랜드대상1위를 수상한 유망창업 프랜차이즈 아이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명동점이 오픈한다. 

대한곱창은 군자본점과 송파방이점, 부산서면점 3개의 직영점과 4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브랜드로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한곱창명동점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6번출구와 4호선 명동역 6번출구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컨설팅 관계자는 “요즘 같은 시기에 신규 매장 오픈이 이어지고 또한 오픈된 매장이 빠르게 안정화되는 브랜드는 군자대한곱창이 유일하다고 본다. 시스템화된 상권분석을 통한 입지 전략과 특급 모델을 사용하는 등 가맹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 그리고 안정적인 운영지원 등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일것이다”라고 말한다.  

뉴트로한 브랜드 컨셉과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다양한 메뉴를 구비한 군자대한곱창의 가맹점은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곱창과 부추,김치와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고, 곱창, 대창, 막창, 특양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과일소스와 갈릭소스, 카레시즈닝 등 다양한 수제 특제소스에 찍어먹는 맛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마마무 맴버인 화사의 실제 곱창 단골매장으로 유명세를 타서, 화사곱창으로도 알려진 군자대한곱창은 2020년에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화사를 포함한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공식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한 군자대한곱창은 제주시청점, 건대점, 중계점, 동두천지행점, 중계점, 익산모현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2030세대에게 인기있는 브랜드중 하나인 뜨는 창업 아이템 군자대한곱창 창업비용과 절차 등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창업전용문의 유선전화를 통해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시식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