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라이브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팬더TV)가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10+1 장미꽃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18일(월)~5월21일(목)까지 총 4일동안 팬더TV 방송에 참여하는 모든 BJ들에게 해당되며, 팬더티비 이벤트 관계자는 “성년의날을 맞아 장미꽃과 관련된 518장미꽃다발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규BJ가 많이 유입되어 BJ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담당자는 "장미꽃 10+1 ' 이벤트 기간 중 518하트를 10개이상 받은 BJ 들에 한해 518 장미꽃다발 이모티콘 하트를 추가로 더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시작하는 BJ들에게 안정적으로 정착할수 있는 수준의 이벤트로 열혈 시청자에게 더더욱 관심을 끌고 기대를 받고 있다. 

팬더TV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5월 이벤트에 보내주시는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6월엔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혜택을 제공할 이벤트가 준비중" 이라고 언급했다.

팬더티비는 아프리카티비, 트위치, 비고라이브, 팝콘티비 등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플랫폼이다.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시청자 들과 BJ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로 거듭나고 있는 팬더티비는 앞으로의 추세가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