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의 개인 맞춤 소파 전문 브랜드 '더필더디자인' 이태리 통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리빙 다이닝 소파를 새롭게 선보여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필더 스윙 소파'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넓은 사용공간을 사용 하도록 만든 실용성 까지 모두 겸비한 소파로 등받이의 스윙 기능을 넣어 불필요한 공간을 줄이고 소파에서 앉기 보단 누워 생활하는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파를 선보여 입주고객및 혼수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소재는 촉감이 부드러운 오리지날 이태리 통가죽을 사용하며 매트리스와 같은 40kg 고밀도 폼을 사용 하여 침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필더디자인은 이와 같이 다양한 장점을 갖춘 소파 제품을 유통마진 없이 공장직영가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 향상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배송은 논-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여 공장에서 배송지까지 바로 배송이 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불필요한 배송운임을 줄여 소파의 퀄리티를 올리는데 사용하고 있다.

더필더디자인 관계자는 "이제 더 이상 소파는 앉아서 생활 하는 공간이 아닌 피로에 지친 가족들을 편하게 누워 티비나 영화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가장 좋아야하는 공간"이라며 "스윙 기능이 있어 체구가 작은 사람과 체구가 큰 사람 모두 만족하며 사용 할 수 있다, 어느 누구도 너무 커서 허리가 아프게 앉거나 작아서 비좁게 소파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필더디자인의 프리미엄 소파 신제품인 '필더 스윙 소파'는 경기도 남양주시 소재의 더필더디자인 본사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