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이 2021학년도 수능 응시를 준비하는 반수생을 6월에 개강할 기숙학원반수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자기숙학원의 대입정규반은 반당 정원 30명 내외의 소수 학생만 관리하는 기숙재수학원이다. 수업은 총 9교시의 정규 수업과 야간 자율학습으로 이뤄지며 다년의 경력을 쌓은 베테랑 강사가 수준별 정규 수업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약점 유형 선택 수업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고, 진학상담은 물론 열정심리학 교사가 따로 배정되어 동기부여와 목표설정을 잡아준다. 이처럼 학원은 학생과 유기적으로 소통하며 개인의 학습과 생활을 관리한다.

또한 차별화된 성적관리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성적 상황을 분석하고 매일 영단어테스트와 MIM을 이용한 단원별 수학테스트를 실시한 다음 취약한 부분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덕분에 학생들은 더 효율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안성비상에듀 반수기숙학원은 학업 성취도를 극대할 수 있는 학습 공간으로 뛰어난 경관과 쾌적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여학생의 감성에 맞게 만들어낸 온돌과 개별 냉난방시스템이 갖춰진 1~2인실 숙소를 운영한다.

아울러 1인 1독서실 지정 좌석을 제공하며 넓은 강의시설과 카페 휴게실 및 인강실, 휘트니스 센터와 매점 등도 있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시설은 물론 충분한 휴식과 운동을 병행하여 학습 능률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6월경에는 여학생 반수생 모집중으로 정확한 개강 날짜는 안성비상에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