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엡손 공식온라인 쇼핑몰 '엡손몰'에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프린터·복합기 부분 수상을 기념하여 포토 프린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제품 구매 후 구매 사이트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엡손 용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제품은 A3 6색 포토 프린터 XP-15010, A4 5색 정품 무한 포토 복합기 L7160, A5 4색 포토 프린터 PM-401 모델이다.

XP-15010 모델은 세련된 흑백 그라데이션 표현이 가능한 포토 프린터로, 고품질 사진이나 큰 사이즈의 컬러 이미지 출력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L7160 제품은 복사와 스캔 기능이 겸비된 다기능 포토 프린터로, 높은 품질의 출력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PM-401은 작은 사이즈의 사진 출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모델로, 모바일을 통해 간편한 출력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다.

한국 엡손 공식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의 김민규 MD는 "최근 간편하게 사진을 출력하여 추억을 소장할 수 있는 포토 프린터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엡손몰은 고객 분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후 6월 2일까지 응모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또한 엡손몰에서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뿐만 아니라 소모품 파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 엡손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엡손몰'에서 확인 가능 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