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전북현대vs대구FC... 3연승 이뤄 우위 다질 것

대구FC와 2020 K리그1 3라운드 포스터./ⓒ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
전북현대vs대구FC 2020 K리그1 3라운드 포스터./ⓒ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

[뉴스프리존,전북=전광훈 기자]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이 ‘승리의 DNA’로 3연승에 도전한다.

전북현대가 오는 24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대구FC와 2020 K리그1 3라운드를 치른다.

지난 8일 개막전에 이어 부산 원정까지 모두 승리하며 2연승으로 산뜻한 출발을 알린 전북은 이날 경기에서도 반드시 승리해 3연승을 이루고 선두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겠다는 각오다.
 
전북은 대구와의 통산전적 23승 10무 8패로 크게 앞서 있으며, 특히  이번 홈경기에서도 화끈한 공격 축구로 대구를 제압하겠다는 각오다.

이번 경기는 팀 간의 대결 외에도 선수들 간의 맞대결에도 큰 관심이 쏠린다.

K리그 통산 득점 1,2위인 이동국(225골)과 데얀(189골)의 득점 대결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지난해 MVP 경쟁을 펼쳤던 김보경과 세징야의 중원 싸움이 중요한 승부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경기에서는 중계로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경기장 내 메시지를 맞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팬들로부터 받은 응원 영상을 경기 전 전광판으로 송출해 선수들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