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국의 역도' 김일선.. "문재인 체포! 박근혜 복귀!" 백악관에 청원
"태극기 대반전이 시작된다. 빨갱이 문재인 체포, 박근혜 대통령 복귀가 원칙이요, 전략이다"

'북미민주포럼' 공개.. 김일선, 트럼프에게 '읍소' "문재인을 체포해야 된다"

미국에 주로 거주 중인 일명 '태극기 군대' 의장으로 불리는 김일선 박사라고 하는 인물이 구독자가 13만 명인 자신의 개인 유튜브 김일선 태평tv에서 지속적으로 문재인 대통령을 체포하고 박근혜를 복귀시키자는 백악관 청원을 독려 중이라고 한다.

김일선 트위터 갈무리
김일선 트위터 갈무리

실제로 지난 23일 태평tv에 들어가면 [태극기 대반전이 시작된다. 빨갱이 문재인 체포, 박근혜 대통령 복귀가 원칙이요, 전략이다], [빨갱이 문재인 체포! 백악관 청원 서명! 강남역 9번 출구 앞 토요일 오후 2시!]라는 제목 등으로 영상을 올려 구독자를 선동하고 있다.

한국의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이에 동조해 "야당이 지리멸렬하니 백악관에 청원하는 것"이라며 "다른 메일로 여러 번 청원도 가능하다. 중도 보수가 아무리 힘을 합치고 길러도 기계로 조작하는 대선에서 이길 수 없다며 김일선을 아군이라고 불렀다.

이들은 "김일선 박사는 미국에 거주 중이니 협력하면 우리에게 도움된다"라며 도와주자고 촉구하고 있다.

김일선은 백악관 청원에서 한국의 통치권을 문 대통령이 장악하도록 허용하면 미국 안보는 치명상을 입을 것이라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향해 문재인 대통령을 기소하고 체포하는 절차를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이 결단할 시간이라며 마약을 밀매해 체포된 베네수엘라의 마두로를 체포하기 위하여 기소한 것과 같이 문 대통령을 중국 바이러스를 미국에 밀반입하여 무수한 생명을 집단학살한 범죄인으로 규정하며 같은 방법을 사용해 기소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있다.

김일선 사진. 북미민주포럼
김일선 사진. 북미민주포럼

다음은 '북미민주포럼'이 지난 23일 김일선의 선동이 매우 심각하다면서 김일선을 '망국의 역도'로 규정한 글 전문이다.

미국에 있는 소위 한국인들이 백악관(We the People)에 청원을 내고 서명을 종용, 문재인 대통령을 기소-체포해달라고 청원하는 어처구니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청원자 김일선이란 자가 백악관 We the People 청원 사이트에 "문재인이 중국의 바이러스를 밀반입해 미국과 한국의 국가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라며 청원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청원자 김일선(Il Sun Kim)은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겸임교수(?)라고 하는 자입니다.

1989년 미국이 파나마를 침공, 노리에가를 체포한 것처럼, 문재인 대통령을 체포해야 된다고 청원하는 망국의 역도입니다.

이에 동조하고 청원에 참여한 104,000명(미동부 시간기준 5월22일) 망국의 역도들이 있습니다. 이 내용을 공개해야 될 필요가 있다고 북미민주포럼에서 판단, 기사화합니다. 아래는 김일선이 백악관 We the People 청원한 내용을 북미민주포럼에서 번역한 것입니다. (번역자 주: 김일선이 백악관에 제출한 청원서)

김일선 교수, 의장

한국애국시민연맹

태평양 연합 위원회

New York, United States

2020년 4월 21일

도날드 드럼프 대통령

백악관

미국 워싱턴 디씨
제목: 미국이 문재인을 체포하는 근거

요약: 미국 정부가 문재인을 기소, 체포하는 것은 미국의 안보와 주권 보호를 위하여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트럼프 대통령 님

1. 2020년 4월15일에 거행된 한국 선거는 사전조작된 완전 불법이며, 잘못된 사기선거입니다. 나아가서 선거 자체가 헌법위반이며 무효인 이유는 합법적으로 선출된 박근혜 대통령이 위헌적으로 직위 해제되고 2017년 3월 이후로 구금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2017년 3월 이후로 한국에서 시행된 모든 선거는 헌법 위반이므로 선거 결과는 무효입니다. 또한 문재인의 대통령 직위는 무효이며, 2017년 5월 이후로 청와대를 불법으로 점거하고 있습니다.

2. 4월 15일의 총선은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사전투표와 조작이 어려운 당일 투표로 이루어졌습니다. 사전투표 결과는 의석의 50%가 집중되어 있는 서울, 경기, 인천 등 도시지역에서는 문재인의 민주당과 야당 미래통합당 사이에 63%: 36%의 일률적 비율로 나왔습니다.

이는 투표조작과 사기 선거의 분명한 증거로써 같은 당선 비율로 합산함으로써 문재인의 민주당이 300 국회의석에서 180석의 대승리를 거둔 것입니다. 다른 지역구에서 일률적으로 63% 대 36%가 나온 것은 통계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누군가는 결과를 조작했습니다.

3. 문재인과 그 일당들이 눈에 드러나게 선거제도를 조작하여 이루어진 조작선거의 가장 큰 피해자는 미래통합당 임에도 불구하고 잠잠합니다. 왜냐하면, 그들도 문재인과 한패이기 때문입니다.

300명 국회의원들은 모두 같은 팀입니다. 청와대를 점거하고 있는 자들도 모두 같은 팀입니다. 법원도, 검찰도, 경찰도 모두 한 팀입니다. 대한민국은 적에게 점령당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은 사실상 인질입니다. 인질로 잡혀있는 한국국민을 지체없이 구조해 내야 합니다.

4. 대한민국의 적은 미국을 공격한 같은 적, 즉 Globalist, Deep State group입니다. 지난 3년간 끊임없이 트럼프 대통령을 공격해온 Deep State 인간들이 또한 한국을 침공했습니다. 백악관을 수호한 트럼프 대통령과는 달리 Deep State가 문재인 일당을 장악하고 청와대를 불법 점거했습니다.

한국은 조작된 선거를 정당한 절차로 둔갑시킴으로써 주권을 잃은 희생물이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2년 후 2022년에는 같은 선거 사기극을 반복해, 문재인의 후계자가 한국

정부를 장악하고 통치권을 영구화할 계획입니다.

5. Deep State가 한국의 통치권을 장악하도록 허용하면 미국 안보는 치명상을 입을 것입니다. Deep State는 공산 중국과 공산 북한과 공조하여 한국을 공산화할 뿐 아니라 독재가 백성을 다스리며 한국을 친미에서 미국의 적대국가로 전환시킬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미국의 인도-태평양 안보전략에 중대한 손상을 입힐 것이며 미국의 안보를 위협할 것입니다.

6. 마두로 체포명령의 근거는 마두로와 그의 카르텔이 미국으로 마약을 밀반입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이유는 부정선거를 통하여 불법으로 베네수엘라의 통치권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께서는 이미 마두로의 부정선거를 비난함과 동시에 과이도를 베네수엘라의 적법 대통령으로 인정하셨습니다.

7. 문재인 체포도 마두로 체포명령의 근거보다 못하지 않다면 같은 맥락입니다. 첫째로 문재인은 중국 바이러스 (China Virus)를 미국에 밀반입하여 무수한 생명을 집단학살한 범죄인입니다.

둘째로, 동북아에서 미국의 최측근 혈맹인 한국의 통치권을 찬탈함으로서 한미 안보동맹을 위태롭게 만드는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셋째로, 문재인은 공산중국, 공산북한, 그리고 Deep State와 공조함으로써 인도-태평양 지역 안보를 파괴하는 범죄인입니다.

8. 문재인을 기소하고 체포하는 절차를 다음과 같이 말씀드립니다.

첫째로, 과이도를 베네수엘라의 적법 대통령으로 선언하신 것과 같이 박근혜를 대한민국의 적법한 대통령으로 선언하십시오. 박근혜 대통령은 합법적으로 탄핵당하지 않았습니다. 위헌적으로 강제 퇴거를 당하면서 구속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문재인은 한국의 적법한 대통령이 아니라고 선언하십시오.

마두로와 마찬가지로 문재인은 나라의 통치권을 찬탈한 자입니다. 셋째로 문재인과 공범 Deep State 세력들을 미국과 한국 간 상호방위조약을 위반한 전범자들로 선언하십시오. 주한미군과 유엔사령부를 사용하여 미국 정부가 문재인 일당을 무력으로 제거하는 것은 국제법상 정당합니다.

9. 미국을 공격한 중국바이러스 (China Virus)와의 전쟁 지휘로 분주하신 줄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Deep State를 박멸해야 하는 재선 준비로 책임이 막중하신 것도 잘 이해합니다. 그러나 Deep State에게 한국을 잃어버리면 미국 선거에서 승리가 절반 승리에 불과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Deep State 사람들은 한국을 인큐베이터 (incubator 부란기)로 사용하여 미국을 다시 공격하는 준비를 할 것입니다.

10. 적을 박멸하십시오. Deep State가 다시 일어나지 못하게 만드십시오. 문재인을 체포하는 것이 Deep State의 음모를 완전히 제거하는 길입니다. Deep State와의 전쟁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완전승리를 기원합니다.

한국 국민의 따듯한 염원을 모아 김일선 드림 petitions.whitehouse.gov/petition/indic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