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화영어, 화상영어 1:1 교육 브랜드 민트영어가 차별화된 영어 학습 커리큘럼과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2회 연속 ‘굿 콘텐츠서비스’ 인증을 받아 화제다. 

‘굿 콘텐츠서비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에서 주관해 전문가평가위원회와 이용자평가단이 구성되어 20일간 객관적인 평가를 거친 후 최종 인증 여부를 결정해 받을 수 있는 국가가 주는 품질 인증 마크다.

민트영어의 차별화된 다양한 심화 커리큘럼 중 초등화상영어 과정으로 인기 많은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수업은 실제 미국 초등학생이 배우는 정규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돼 간접적 유학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녀 영어 교육에 열을 올리는 학부모 사이에 입소문으로 유명하며, 뒤늦게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하는 성인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고급 화상수업으로 소개되고 있다.

또한 영어 발음을 원리부터 차근차근 익히며 학습자와 강사진이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실제 원어민 발음과 유사한 발음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NS(Natural Speech)’과정, 아이엘츠 시험대비가 가능한 ‘Step by Step IELTS Speaking’과정도 민트영어만의 특별한 화상수업 심화 커리큘럼 중 하나로 인기몰이 중이다.

민트영어가 이러한 심화과정을 제공할 수 있는 바탕에는 필리핀 현지에 교육센터를 설립하고, 직접 강사의 트레이닝은 물론 인센티브 제도 및 많은 복지 혜택을 제공하여 수준 높은 선생님을 보유했다는 점이 있다. 

이 외에도 원어민 강사 채용에 실제 수강 중인 회원이 평가를 하는 제도가 있는데, 회원은 실력 있는 선생님의 수업을 들을 수 있고 민트영어는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선생님을 기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어 “민트영어는 공개, 비공개 게시판을 통하여 회원들의 불편사항 및 건의 내용들을 확인해 실제 수강 중인 회원들과 함께 개선하는 소통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민트영어는 앞으로도 회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양질의 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들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는 수업시간/교재/강사 무제한 변경, 수업 연기, 영어첨삭지도, 영어작문 등 학습자가 즐기며 공부할 수 있는 영어회화 교육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