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거리 흥덕가구단지에서는 현재 신혼가구, 입주가구 파격세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신혼부부 및 입주 예정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흥덕가구단지에서 기획한 이번 파격세일이벤트는 카드사 상품권 증정 및 무이자 할부 혜택, 전시상품 특별가 등이다.

추가적으로 카드사와 연계된 정부재난지원금을 쓸 수 있다는 소식이다.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며, 특히 지급되고 있는 정부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어, 경기재난소득 사용처를 찾고 있는 소비자분들이 방문해주시면 만족할 수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가구 구입을 앞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흥덕가구단지는 국내/외 100여개의 브랜드가 드넓은 대지에 펼쳐져 있는 대형 가구단지로 소파, 원목가구, 아동/주니어가구, 수입가구, 종합가구, 침대 등 다양한 전문브랜드 매장이 입점되어 편리하면서도 즐거운 가구쇼핑 단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디자인가구, 쇼파, 침대, 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전시장마다 엔틱가구, 빈티지가구, 모던가구 등 쇼룸 형식을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및 스타일링에 대해서도 안내를 하고 있다.

다양한 가구들을 한번에 구입할 때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서 그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꾸준히 지속되는 중이다.

또, 모든 가구들을 직접 누워 보거나 체험하여 구입할 수 있는데,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매장 내에 손소독제를 구비하였으며,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정부재난지원금 사용 및 매월 진행되는 행사 안내는 용인가구거리 흥덕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참조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