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프라인 시장이 어려움에 처하자 전자상거래 기반인 통신판매업체가 증가하며 자연스럽게 판매 품목이 다양해지고 있다. 소상공인들의 영업 경쟁 무대가 “지역 골목상권”에서 “온라인 상권”으로 전환된 가운데 온라인 상권에서 이미 경쟁력을 갖춘 소상공인 및 판매 업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시장에서 간편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요즘 시대에 발맞춰 심플하고, 확실한 정보 전달력을 겸비하여 최고의 이미지로 이익 창출을 돕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B2B 전문몰 도매토피아이다. 도매도피아는 올해 2월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어 서로 선의의 경쟁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샵온 디자인센터”를 오픈했다. 

온라인 판매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만들어진 “샵온 디자인센터”에서는 쇼핑몰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자인 프로그램을 다루지 못하는 고객의 요청 또한 이미지 기획, 제작하여 제공함으로써 나만의 경쟁력이 있는 쇼핑몰을 구축하려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도매토피아 “샵온 디자인센터”는 현재 2000여명의 온라인 창업자들의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있어 온라인 시장에서 디자인 부문 최고의 만족도를 이끌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샵온 디자인센터는 도매토피아 홈페이지 또는 카페24, 크몽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샵온 디자인센터를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