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 5월 웨딩박람회는 신혼부부가 꿈꾸던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을 실현 시켜주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며 막연하고 복잡한 결혼 정보를 현장에서 웨딩플래너 전문가와 1:1 상담으로 쉽게 해결 할 수 있어 예비신혼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천생연분닷컴’ 은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20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타 업체에서 가질 수 없는 특별함, 차별화, 신뢰성, 알뜰함을 보장하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기대감이 큰 곳이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철저한 준비 아래 구성된 천생연분닷컴 5월 웨딩박람회를 방문한 신부라면, 어릴 적 꿈꿔왔던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어있지 않을까 싶다.” 고 전했다.

박람회는 1,2차로 두 차례 진행되며, 1차는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특급 강남 삼정 호텔에서 2차는 6월 6일부터 7일까지 특1급 잠실 롯데 호텔 월드에서 대규모로 개최된다. 두 차수 모두 동일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시에는 력셔리 수입드레스 스드메 패키지 68% 초특가 할인,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국내 유일 인기 신혼지 TOP 14곳 최대 150만원 할인, 자유여행(에어텔) 한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 13시 이전 방문 시 혼수 2곳 상담만 해도 현금 3만원을 현장에서 바로 지급하는 얼리버드 방문 이벤트와, 스드메 정계약시 신혼 필수템으로 유명한 에어프라이어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또한, 계약 후 혼수 상담 5곳 이상 상담 시 3만원을 7곳 상담 시 추가 2만원으로 총 현금 5만원까지 받아갈 수 있는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해당 혜택은 모두 신랑, 신부 동반 입장 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 결혼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1:1 웨딩플래너의 집중 상담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천생연분닷컴 웨딩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