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최대 할인매장 ‘에스턴우드’는 본점 확장이전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 대해 다양한 우드슬랩테이블을 최대 50% 할인판매하며 뉴송원목으로 맞춤 제작된 2미터 상판과 다리, 벤치형 의자세트 추가할인과 모든 구매고객 명품 원목도마 2종세트도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일산가구싸게파는 곳으로도 알려진 에스턴우드는 목재의 건조와 가공 상태가 매우 뛰어나고, 내구성이 우수한 천연원목을 선별 수입해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작, 유통 과정을 거쳐 가격 경쟁력을 높였으며, 불량률과 함수율을 낮추기 위해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원목상판의 가장자리를 재단하지 않고, 수피만 제거한 채 원목 그대로의 느낌을 살려 단단하고 안정적인 두께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나무 고유의 모양을 그대로 가공한 단 하나뿐인 특별한 디자인 가구로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00평이 넘는 전시장에 30종이 넘는 수종을 각 100장씩 보유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수종인 월넛, 오크, 마호가니, 애쉬, 고무나무, 티크 등 다양한 수종의 대형 사이즈의 테이블도 다량으로 구비하고 있어 나와 맞는 나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디자인과 실버, 로즈골드, 골드, 블랙 등 여러 색상의 테이블다리 선택이 가능해 나만의 특별한 우드슬랩테이블 맞춤주문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우드슬랩테이블 상판과 잘 어울리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갖고 있는 의자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공장을 운영중인 업체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우드슬랩의 인기에 많은 수요자가 생겨났으나 고가의 천연통원목테이블의 가격부담 때문에 망설이는 소비자가 많다"며 "이번 확장이전 50% 할인행사가 그 동안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에스턴우드에서 제작한 우드슬랩, 원목테이블 등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는 공식 블로그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