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한 부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 한 번이라도 방문한 적이 있는 소비자들은 수 없이 많은 가구 매장과 브랜드에 갈팡질팡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누군가는 선택의 폭이 넓다고 말하겠지만 상대적으로 이름이 알려진 브랜드나 높은 가격대를 기준으로만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훨씬 많은 현 시점에서는 이를 무조건 긍정적인 측면으로 볼 수만은 없다.
 
특히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는 쇼파는 더더욱 합리적인 소비를 요하는 가구기도 하다. 이에 목재값, 원단값, 인건비, 스폰지 폼비, 하드웨어 비용까지 원가를 정확하고 투명하게 공개하고 원가의 10%만을 마진으로 받는 쇼파브랜드가 있어 소비자 부담이 한층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그 주인공이다. 소프트터치 신소재 원단으로 제작된 패브릭소파와 최상위 프리미엄 내추럴 가죽 더밀레니엄으로 제작하는 가죽소파 외에도 사하라 쇼파, 아쿠아클린 쇼파, 샤무드 쇼파 등 다양한 제품군을 취급하는 것과 동시에 수입매트리스 및 세라믹식탁 등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함께 진열하여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소비자 만족도 향상과 품질 중심을 원칙으로 둔 '레드플래닛'은 브랜드 로열티를 최소화하고 고급 소재만을 사용하여 가성비 높은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고 있어 벤젠과 포름알데히드 같은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롭다. 또한 듀러블맥스폼, 항균 및 항진드기 저 데니아 솜, 이태리 친환경 접착제 등 겉으로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프리미엄급 소재를 고집한다.
 
레드플래닛 쇼파는 풍부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e편한세상옥정메트로포레, 평내호평역대명루첸리버파크, e편한세상송파파크센트럴, 시흥센트럴푸르지오 등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은 공동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위한 입주가구, 신혼가구 장만에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산가구단지본점, 동탄, 부산, 울산 등 레드플래닛 전 지점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오전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으며 직원 건강 관리과 매장 위생 관리에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