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용인분당가구거리 본점은 6월 확장이전 소식과 함께, 그간 품질은 좋지만 가격대가 높아 소비자들의 가격 고민이 있는 친환경 천연원목 퀸, 킹, 슈퍼싱글 침대프레임과 월넛오크 6인용식탁, 옷장, 거실장, 화장대, 키즈가구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전품목특가 및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패밀리원목침대 및 6인용식탁 등 월넛, 애쉬, 자작나무 등 천연원목과 AURO천연 오일을 사용해 최상의 친환경 가구를 제공해온 블랑드코홈은 자체공장과 직영매장을 운영하며 40년경력의 가구장인의 손에서 탄생한 차별화된 퀄리티의 친환경원목가구를 제공한다.

또한 최고등급의 원목을 사용해 국내 자체공장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제작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난 와이드 원목테이블, 원목테이블 상판, 서재 원목책상, 수납형 원목화장대 등을 제작판매해 친환경가구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의 쇼룸으로 유입이 많은 지역으로 안산가구, 의왕가구, 오산가구, 흥덕가구단지로써 테마별로 가구를 전시하고 소비자들이 오크, 월넛 등을 택해 수납형, 저상형, 조명형, 패밀리형 원목침대와 침실가구, 거실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 눈에 비교해 보는 등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고 선주문 후제작 방식의 맞춤제작이 가능해 긍정적인 소비자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저상형패밀리침대가 포함된 3차 공동구매 행사는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를 통해 5월 한달간 접수를 받은 후 다음달 배송완료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AA등급의 고무나무로 제작한 칸막이 책장과 수납장 구성의 ‘니즈시리즈’ ‘북카페 원목책장 풀세트’와 서랍형 패밀침대 퀸(1600)사이즈, 싱글(1150)사이즈를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블랑드코홈 인천시흥가구단지 오픈예정인 본점 관계자는 “원하는 공간에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반영한 1:1 맞춤 가구를 제안함으로써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여 비스포크 가구를 찾는 소비자의 제품 문의와 쇼룸 방문율이 점차 늘고 있다”며 “원목전문 브랜드 블랑드코홈에서 각각의 원목을 특성을 살려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들을 폭넓게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할인품목과 할인율, 평택가구단지, 세종시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직영점 오픈, 본점 확장이전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용인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