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반려견 셀프목욕탕 브랜드 “슈슈댕”에서 경상남도 김해 율하점을 오픈하였다고 5월 29일 밝혔다.

기존 반려동물을 집 안에서 셀프로 목욕을 할 시 반려동물이 몸부림을 치고 도망가는 경우가 많아 원활한 목욕을 진행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착안한 무인 반려동물 셀프목욕탕 브랜드 “슈슈댕”은 기존 애견미용실보다 저렴한 비용과 최고급 장비를 사용하여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금번 오픈한 김해 율하점은 경남 내 최대 크기의 매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슈슈댕 경남지사를 창설하여 AS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자체 기술팀과 영업팀, 홍보팀을 배치하여 지방에서도 안정적인 점포 유지가 가능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모든 세탁 장비에 원격 제어기능 및 AI기능을 탑재하여 어플만으로 원격 제어 및 매출 관리가 가능한 무인시스템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자체 특허 기술로 개발된 장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

스테인리스 중에서도 내구도가 높은 고급 재질인 포스코 304 스테인레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잔고장 걱정이 없고 욕조에 있는 물과 샴푸를 내부 펌프로 계속해서 순환을 시켜서 샤워기를 통해서 샴푸를 할 수 있는 하이드로바스 기능으로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현재 오픈 기념이벤트로 가맹점 10호점까지는 가맹금 및 교육비를 면제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슈슈댕 김형민 대표는 “금번 많은 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김해 율하점을 오픈한 것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라며 “15년간 무인 사업에 종사한 경험을 토대로 가맹점주분들과 동반성장 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슈슈댕에 관한 가맹 상담 및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김해지역 상담은 현장에서 김해 지사장과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