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폴사이몬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반영해 최근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강남논현동가구거리(청담동) 폴사이몬의 직영점이 옾오픈된다.

폴사이몬은 아쿠아이지클린 패브릭으로 유명한 ‘알라스카SL’원단과 ‘사이몬’원단의 친환경패브릭 소파를 제작판매하는 브랜드로 6월 20일에는 인천시흥점 오픈을 앞두고 최대 60%할인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소재인 알라스카SL은 믿을 수 있는 오코텍스 100기준을 획득한 첨단소재로 호흡기나 피부질환을 가진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0KG이상의 고탄성 고밀도폼을 사용해 장시간 착석에도 뛰어난 복원력과 탄성감을 유지시켜 주며 이태리 고탄성 밴드와 핀란드산 EO등급의 자작나무를 사용해 친환경 소파를 완성시켰다.

특히 샤무드소파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알라스카SL 패브릭은 폴사이몬의 시그니처 패브릭으로 강력한 이지클린 기능과 보호막으로 방수기능과 빠른 건조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환경호르몬의 원인인 PFC없는 안전한 소재로 폐기 후 자연분해되는 원단이기 때문에 안전한 패브릭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논현동가구거리 폴사이몬은 3~4인용 샤무드소파 외에도 토스카 가죽소파, 모듈소파, 카우치소파, 이지클린소파 등 여러가구를 최대 60% 인하된 오픈특가 금액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리놀륨 소재의 테이블, 의자 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폴사이몬은 하남가구단지, 서울가구거리 등 직영 생산라인을 통해 자체 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디자인과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으며 매장 내에는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컨설팅을 통한 가구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독립적인 디자인팀을 보유하고 세계적인 프리미엄원단 제조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원단 디자인에서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연구개발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의 모던한 자연주의 감성의 소파를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벤트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더 큰폭으로 할인하는 아쿠아이지클린 샤무드 3~4인용 소파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소파와 리놀륨 가구,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더욱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강남논현동가구거리(청담동) 본점에 지금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대 60%할인 이벤트 품목과 인천시흥, 경기광주점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사이몬 공식홈페이지 및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