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대남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는 31일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대한 각종 의혹 제기에 대해 “위안부 피해자에 대한 일본의 사죄 및 배상을 막으려는 토착 왜구들의 모략 날조극”이라며 윤 의원을 감싸고 나섰다.

<우리민족끼리>는 이날 ‘도적이 매를 드는 격’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최근 남조선 보수패당이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 문제 해결을 위해 활동해온 반일단체인 정의기억연대의 부정부패의혹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면서 진보민주개혁세력에 대한 비난공세에 악용하고 있다”며 미래통합당을 비난하며 이같이 말했다.

매체는 이어 “친일보수언론들이 윤미향과 정의연이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들을 팔아 모은 돈으로 개인 사취한 비도덕적 집단이란 여론을 확산시키고 있다”며 보수언론들도 비난했다.

매체는 “한마디로 친일에 쩌들대로 쩌든 미래통합당을 비롯한 보수패당이 의혹사건을 반일세력을 공격하는 절호의 기회로 여기고 먹잇감을 만난 승냥이 무리처럼 날뛰고 있다”면서 “보수패당이 진보단체들을 ‘일본을 팔아 이익을 챙기는 반일세력’으로 공공연히 매도하면서 그 무슨 진상규명을 떠들어대고 있는 것이야말로 도적이 매를 드는 격”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매체는 결론적으로 “여기에는 보수정권 때 일본과 체결한 굴욕적인 일본군 성노예 문제 합의를 정당화, 합리화하고 진보세력을 부패세력으로 몰아 정치적으로 매장해보려는 음흉한 속심이 깔려있다”면서 “부정부패 의혹 문제를 의도적으로 여론화하여 진보민주세력에 대한 민심의 불신과 배척기운을 고취하려는 친일적폐세력의 비열한 음모책동의 산물”이라고 주장했다.

북한 <조선중앙통신>도 앞서 지난 28일 “보수언론이 성노예범죄 사죄와 배상문제가 정치적 일정에 오르는 것이 두려워 윤미향을 겨냥하여 허위보도를 하고 있다”고 비난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