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맞춤 단기합격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은 ‘합기공 패키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 ‘스피드러닝반 패키지’ 총 3종이다. 이 중 ‘합기공’과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는 동차 합격을, ‘스피드러닝반 패키지’는 남은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1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우선 ‘합기공 패키지’는 4주 완성 핵심 비법서 ‘합기공’ 교재를 주축으로 하여 빠르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완료할 수 있도록 4단계 마스터플랜을 제시한다. 마지막 단계에는 최종 공인중개사 모의고사가 있어 실전 감각도 쌓을 수 있도록 한다.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는 과목별 이론을 입문부터 심화까지 순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여 기본을 탄탄히 쌓을 수 있다. 이후 빈출 지문과 예상 문제 풀이를 통해 응용력 및 문제 풀이 감각을 늘려갈 수 있다.

‘스피드러닝반 패키지’의 경우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의 단기합격을 위해 총 3단계 마스터플랜을 제시한다. 우선 과목별 기본서로 이론을 다진 후, 빈출 지문을 통해 자주 출제되는 지문을 정리하고, 마지막으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의 출제 경향을 분석한 예상 문제를 풀면서 단원별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공인모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패키지의 구매자들은 각 패키지에 해당되는 공인중개사 교재와 1만 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의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각 패키지의 구매 기한은 6/10(수) 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 공인모는 점차 상승 중인 공인중개사 난이도에 대비하고자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을 과목별 5~6명, 총 34명으로 늘려 수험생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이들은 전국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인정받은 베테랑으로, 공인중개사 책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또한 수험생들의 일대일 질문의 답변을 달며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에 노력 중이다.

또한 초보 학습자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공개,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등 독학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하였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 연봉과 같은 내용들도 합격자들의 모임인 ‘공인모클럽’을 통해 물어볼 수도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외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등 총 20여 분야의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특히 6/1(월)부터 원서접수를 하고 있는 주택관리사 시험의 무료인강도 제공 중으로, 현재 기출문제와 예상문제 풀이 강의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