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의 여수여천점이 지난 5월 31일에 신규 오픈식을 진행했다. 여수시 시내에 자리한 이노티 여수여천점은 여수 지역의 중심상업지 알짜단지상권에 위치해 풍부한 상주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지역적 이점을 지닌 안경원이다.  

모던한 매장 연출을 위한 특색 있는 조명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안경원들과 차별화를 꾀한 이노티 여수여천점은 내부로 들어서면 안경원보다 패션 매장을 연상시켜 소비자들이 패션 스타일에 따라 패션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이노티 여천점의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 ‘SELF ZONE’은 상품별 코너를 분류해 안경사의 도움없이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매장 중간마다 PC와 태블릿을 이용한 스마트 문진프로그램이 설치돼 있어 자신이 선택한 안경이 잘 어울리는지 태블릿 및 상담 PC를 이용해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개인의 시 습관, 안경테 및 렌즈의 특성 등을 안경 설계에 접목할 수 있도록 돼 있어 언제든 쉽게 열람하면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노티안경체인의 채경영 대표는 “이노티 브랜드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서 지역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기존 안경원의 기능에 차별화된 마켓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가운데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겠다”는 뜻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