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광택코팅 전문점 탑앤존이 6월 2일 세종시 연기면에 새롭게 문을 연다.

탑앤존 세종점은 스팀세차, 디테일링, 광택 등을 주서비스로 하며 신차검수 등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탑앤존 운영사는 매장형 탑앤존 외에도 카앤피플이라는 300여개의 출장세차 전문점을 개설한 국내 자동차 케어 업계의 선두기업이다.

디티코리아(대표 양영제)에서 운영하는 탑앤존은 경기도 김포에 1,200평에 달하는 규모의 기술교육센터를 운영중이며 이 센터는 경기도 교육청으로부터 정식으로 학원 인가를 받아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수질오염의 걱정이 없는 카앤피플의 스팀세차는 99.9% 살균인증(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검증)을 받은 특허 등록된 스팀기계를 사용하여 세차와 살균 효과까지 발휘한다.

또한 고객과 시공자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6억원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만일의 사고에도 안전하게 배상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디티코리아는 기술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우위’라는 신념으로 장비와 기술부문연구개발(R&D)에 많은 노력과 투자를 단행해왔으며 최근 자동차뿐만 아니라, 자동차를 타는 사람, 그리고 시공자까지 생각한 착한 브랜드로 자연친화적 무독성 젤타제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특히 ‘경험보다 좋은 교육은 없다’라는 교육 이념대로 연습용 교육차량이 아닌 실제 고객의 차량으로 기술 교육을 실시하여, 오픈과 동시에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산교육’을 고집하고 있다.

탑앤존 세종점 대표는 정비기능사 자격까지 취득한 자동차 매니아로 알려졌으며 "고객에게 깔끔한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정직을 신조삼아 항상 믿음을 드리는 탑앤존 세종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탑앤존은 기술우위와 본사의 다양한 지원아래, 현재 김포대곶점 본사 직영점, 수원광교점 등을 비롯한 6개 지점이 성업중에 있으며, 인천 청라점을 비롯 4개의 가맹점이 오픈 준비중으로 광택창업 시장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