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jin Kwoun
넘버 "Take Me Or Leave Me"_모린(민경아), 조앤(정다희), 모린(전나영)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한국 공연 2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에 9년 만에 다시 돌아온 락 뮤지컬 “렌트”의 쇼케이스가 지난 1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되었다. 콘서트 형식으로 선보인 이번 쇼케이스에는 23명의 전 배우가 출연하여 ‘렌트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 “렌트”는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La Bohềme)’을 현대화한 작품으로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모여 사는 가난한 예술가들의 꿈과 열정, 사랑과 우정 그리고 삶에 대한 희망을 그린 작품으로, 개막과 동시에 퓰리처상과 토니상을 석권한 수작이다.

자유분방하고, 제멋대로인 모린과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기 싫어하는 조앤은 사사건건 부딪히며 싸우는데...

꼼꼼하고 치밀한 성격의 공익변호사 조앤을 연기한, 고등학교 때부터 하고 싶었던 최고의 뮤지컬을 함께 해서 행복하다 말하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는 정다희 배우는 원캐스트로 2달여간 공연을 계속해 나간다. 그리고 아름다운 외모의 자유분방한 행위예술가이자 마크의 전 연인이자 조앤의 현재 연인 모린 역을 맡은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깊이 있는 연기력과 소울풀의 목소리의 소유자 전나영 배우와 상큼 발랄함으로 중무장한 한국 뮤지컬계의 보석 민경아 배우의 서로 다른 매력의 모린 뿐 아니라, 조앤과 모린의 앙상블 또한 기대가 모아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