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연향동 지점 1층으로 이전해
광주은행, 연향동 지점 1층으로 이전해

[뉴스프리존,광주=윤혜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기존 2층에 위치했던 연향동지점을 동일건물 1층으로 이전했다.

광주은행 연향동지점은 상권이 밀집되고 유동인구가 활발한 순천지역 중심상권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2층에 있어 금융취약계층을 비롯한 고객의 이용에 애로사항이 있었던 곳이다.

이에 1층으로 이전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개선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고객님의 편리한 금융생활은 물론 금융취약계층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전남·광주지역의 2층 이상 영업점을 선별하여 1층으로 점진적으로 이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질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중심과 지역밀착경영을 몸소 실천하여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전남·광주의 대표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의 여파가 가시지 않아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전식은 하지 않는다.

광주은행은 지역민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남·광주지역 영업력 확대 및 고도화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전남·광주 지역에 6개 점포를 신설하고, 위치상 고객 접근성이 다소 불편한 영업점 7곳(연향동지점 포함)을 이전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올해 안에 추가로 3개점을 이전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