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국가재난지원금 사용처로 다양한 인기브랜드의 가구를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초특가 할인가로 가구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많은 가구를 한꺼번에 장만해야 하는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하면 훨씬 많은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에서는 독립생활 1인가구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가구와 작은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미니멀 인테리어에 알맞는 특별한 디자인의 가구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프인테리어를 하고자 할 때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다모아가구가 안성맞춤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포가구매장 다모아가구에는 다양한 브랜드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브랜드가구 종류로는 라자가구, 썬퍼니처가구, 우아미가구, 피노키오가구,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등이며 모두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신혼부부들이 신혼가구로 많이 찾는다는 북유럽풍가구, 엔틱가구, 모던디자인가구 뿐 아니라 공장직판 도소매가구, 브랜드 이월제품가구, 전시가구,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드라마 방송 협찬가구 등도 시세보다 저렴한 할인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김포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다모아가구의 한 관계자는 “가구 매장은 별도의 화려한 인테리어를 하지 않는 대신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가구 가격의 거품을 더욱 뺐다”며 “찾아 주시는 소비자 분들이 품질 좋은 가구를 더욱 착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다모아가구는 김포가구단지 하나를 모두 사용 중에 있으며 대형 가구 전시관은 총 3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의 전시관에는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서재가구, 아동가구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김포 다모아가구 전시매장은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다.

영업시간 이내에 매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 미리 예약을 하면 야간 시간 매장 방문과 상담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