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7월까지 평년 기온보다 높은 기온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여름철 폭염에 유의해야 하며 특히 폭염 외출 시 건강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DAIICHI, 대표 이지홍)에서 여름철 쾌적한 외출을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다이치 절충형 유모차 앨리(ALLEE) 구매 시 유모차 선풍기와 유모차 정리함까지 약 8만 원 상당 사은품이 증정된다. 실용적인 액세서리 사은품이 증정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소문난 절충형 유모차 앨리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줄 것으로 보여 많은 육아부모, 예비부모에게 주목받고 있다.

사은품인 유모차 선풍기는 거치대에 꽂아 유모차 선풍기로, 또 손잡이가 있어 일반 휴대용 선풍기로도 사용 가능해 여름철 외출 시 요긴할 것으로 예상된다. 함께 제공되는 유모차 정리함은 내부 수납 공간이 넓어 기저귀, 젖병, 소지품 등 외출용품 보관이 편리하며 생활 방수 기능으로 위생적이다.

다이치 마케팅 관계자는 “아기와 외출이 더욱 즐겁고 편리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모차와 액세서리까지 알찬 소비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공식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카드사 혜택, 신규 회원 가입 혜택 등도 누릴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