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부터 21일까지열리게 될 전남 영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개막전을 앞두고 SNS 인플루언서인 '허애선'이 자신의 패션과 뷰티 모델 활동을 알리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알렸다.

슈퍼6000 클래스 머신들이 즐비한 '2020CJ대한통운슈퍼레이스챔피언십'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게 된다. 코로나 사태로 무관중으로 개최되는 이번 시즌은 채널A와 온라인 중계서비스 (공식홈페이지, 유튜브, 네이버TV)로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 

많은 팬들이 현장을 찾아와 몸소 느끼지 못하여 많은 아쉬움이 있겠지만 방송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느낌을 최대한 보여주기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많은 시청과 함께 응원을 하며 코로나19에 맞서 싸워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허애선은 지난 5월 24일 6번째 시즌을 맞이한 'ASAKIC CUP 투어링 카레이스' 개막전 경기에서 '준피티드' 소속 레이싱모델로 자신을 알렸으며 비시즌에도 꾸준한 몸매관리와 자기관리로 더욱 매력있는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다. 

앞서 허애선은 코로나19사태 이후 국내에서 열리는 첫 종합모터스포츠 이기에 참가한 선수들과 동료 모델들 그리고 많은 관계자들이 더욱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경기 직후 온라인방송 플랫폼인 스타티비를 통해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보여준 가수 윤혁(디셈버)의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꾸준히 자신의 매력을 보여준 허애선은 개인 방송을통해 많은 팬들에게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모토스포츠를 홍보하였다.

SNS 인플루언서로 패션, 뷰티 모델로써의 모습까지 보여준 허애선은 '준피티드'의 소속 레이싱 모델이다. 2016년 코리아 美페스티벌 피팅부문 우수상, 2017년 K-MODEL AWARDS 네티즌들이 뽑은 피팅모델부문 인기상을 수상하였으며 대한민국 반려동물 영화제의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며 지난해 나이키골프 웹 드라마, 스노보드 브랜드 콜라보 제품 런칭 그리고 모터트랜드 인터뷰영상 화보와 패션 뷰티 모델로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로 평가 받았다. 

2019국제광고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 동상,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 '월드스타연예대상 모델부문 우수모델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과 이력이 허애선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