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 피팅에잇은 여름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해 쿨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출의 계절 여름을 대비해 몸매관리에 돌입한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피팅에잇은 쿨썸머 세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헬스 멤버십 3개월 등록 고객에게 1개월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에 가입시 요가, 필라테스, 스피닝, 댄스 등 월 300회가 넘는 다양한 G.X 수업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운동을 통해 몸매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으며 지루하지 않은 운동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프라이빗한 개인 1:1 P.T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을 대비하여 식단과 운동을 제공하여 완벽한 비키니핏을 완성할 수 있는 12주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개인 1:1 P.T 외에 친구, 가족, 새로운 사람들과 그룹으로 진행되는 그룹 P.T 정규 클래스를 오픈 프로모션으로 정가 1회 6만원에서 70% 할인된 가격인 2만원에 체험할 수 있다.

피팅에잇은 대구 도심의 중심지인 동성로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 호텔식 시설의 피트니스 클럽으로,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찬사를 받고 있는 이태리 테크노짐, 미국 라이프피트니스, 해머 스트랭스 등 최고급 시그니처 사양의 고가 명품 웨이트 장비 및 유산소 장비가 배치되어 있어 인체공학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운동을 경험 할 수 있다.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시점에서 피팅에잇 피트니스 센터는 소독 및 방역에 철저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밀폐, 밀접 되지 않은 지상층으로 약 7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에서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로 알려져 있다, 여름철 에어컨 풀 가동으로 쾌적한 에어컨 바람과 동시에 전체 시설 환기를 통해 신선한 외부 공기로 최적의 운동 공간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피팅에잇은 쿨썸머 3+1 혜택과 최대 80% 세일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여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고객들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SERVICE BY FITTING EIGHT SALES TEAM으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