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인 연웨딩박람회가 각종 혜택들을 비롯 대구 인기 웨딩샵의 신상드레스 등 풍성한 볼거리로 경남지역의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이번 연웨딩박람회는 6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개최될 예정으로 다양한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음은 물론 각종 혜택들도 준비됐다.

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에게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웨딩홀 계약금을 지원할 예정이며, 스드메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드레스 피팅비 무료지원, 스플렌디노 대구점 맞춤정장 40만원을 제공하고 수제화 30만원 GIFT, 신상드레스 및 부케 추가금으로 사용이 가능한 웨딩샵 상품권 등도 제공한다.

또한 대구예식장의 경우 그랜드호텔, 인터불고엑스코, 엘파소웨딩, 칼라디움 등 인기업체들이 다수 참여하여 꼼꼼한 상세비교가 가능하고, 박람회 특전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신상드레스 보유량으로 유명한 모니크, 석미송, 끌로엔느, 웨딩 등이 참여해 각종 드레스들을 전시할 예정이며, 스드메 특별 할인가 등의 혜택도 준비됐다.
 
연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요구사항들을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1: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준 높은 플래너들이 상주하고 있다.”라며 “지정된 웨딩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상담은 물론 대구예식장할인, 스드메 할인, 혼수1+1등 웨딩SALE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참가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