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바로크소파는 2020고양가구박람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으로 5일(금)부터 8일(월)까지 신상품 세일을 진행한다.

바로크소파에 따르면 수색롯데캐슬, 녹번역e편한세상캐슬, 시흥센트럴푸르지오, 운정아이파크 등의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입주자들이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여러 곳의 가구전문점 방문을 이어가고 있음에 따라 2020고양가구박람회 참가를 확정하고 입주가구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며 그에 앞서 신상품 가구들을 저렴하게 먼저 판매함으로써 할인가구 구매를 가능하게 하도록 했다.

바로크소파는 고양가구3단지 입주 후 40년간 유명 브랜드가구들과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와 명품침대, 명품소파 등의 명품가구까지 다양한 품목의 가구들을 공급해 온 가구전문점으로, 금번 신상품 세일을 통해 기존에 없던 제품들을 입고 후 바로 공급하며 가구트렌드를 따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미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이름을 알려온 곳이기에 금번 할인프로모션은 기존 제품 외에 신상품까지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예비 가구구매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될 것으로 보여 할인 첫날인 오늘도 걸포동 메트로자이, 송동센토피아더샵, 양주옥정 이편한세상4차 등의 아파트 입주자들도 방문하고 있는 상태다. 신혼가구 및 혼수가구를 준비 중인 신혼부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크소파가 참가하는 2020고양가구박람회는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25일 시작되며 바로크소파 부스는 F-01에 준비된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바로크소파가 가진 다양한 가구품목의 저렴한 구매라는 장점을 이번 고양가구박람회에서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그에 앞서 시작한 신상품세일 기회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