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홈 인테리어의 중심은 유행에 맞춰져 있었다면 최근에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나의 생활 패턴에 맞는 나만을 위한 가구, 내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에 더 많은 소비를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유행을 타지 않으며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친환경가구의 수요가 늘어나고 자연주의브랜드 폴사이몬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전국 지점 오픈을 기념해 패브릭소파 브랜드 폴사이몬이 3~4인용 샤무드 카우치,코너형 소파를 비롯한 프리미엄 가구를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폴사이몬의 프리미엄 소파로 60% 할인품목인 Alaska Filo 3150 카우치형 소파는 오코텍스 스텐다드 100점을 획득한 첨단소재 마이크로파이버 커버를 사용해 소파 속 발생하는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고 프리미엄 소프트 메모리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석감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40년 역사의 프리미엄 패브릭 생산 글로벌 기업인 엘라스톤 그룹의 패브릭을 사용하는데 이는 포르투갈에 본사를 둔 친환경패브릭 유럽브랜드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어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폴사이몬은 100% 유럽생산 프리미엄 패브릭과 핸드메이드 국내제작 과정을 거쳐 가구를 제작해 중간유통과정을 없에, 우수한 품질의 패브릭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한편 Alaska Leaf 3050 패브릭소파를 출시하고 6월 말까지 Alaska Leaf 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동식 헤드레스트를 사은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로운 맞춤제작이 가능한 Alaska Leaf 3050은 모든 가공단계에서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를 통과한 친환경 패브릭 소파로 어린 자녀가 있거나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로 알려져 있다. 

현재 강남논현동 매장을 오픈하고 1:1 맞춤 쇼파추천,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모듈형소파 등 자유로운 주문제작이 가능한 폴사이몬은 6월 6일 광주점 오픈, 6월 20일 인천시흥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폴사이몬 측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폴사이몬의 패브릭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60% 오픈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하며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전시장을 방문하실 수 있도록 매일 자체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입인과 직원 모두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픈특가와 최대 60% 할인 적용되는 '폴사이몬 패브릭쇼파'를 비롯한 샤무드소파에 관한 문의는 카카오톡 상담채널, 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강남논현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