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근지 선수 / 사진 = 성종현 기자

[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24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내 K아트홀에서 '2017 SSA KOREA CHAMPIONSHIP'이 열렸다.

커머셜 모델 부문에 출전해 2위를 차지한 KBS 24기 개그맨 류근지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에게 출전계기를 묻자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동기부여가 필요했고, 전에 WBFF 대회에 출전해 좋은 추억이 많아 이번에도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었습니다”고 밝혔다.

류근지는 “너무나도 좋은 결과로 이번 대회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운동하는 모든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류근지 선수 / 사진 = 성종현 기자

고마운 사람이 있냐고 묻자 “처음부터 서포트 해주신 개그맨 이종훈 형님, 운동을 가르쳐준 MN 휘트니스의 박민욱, 김현우 대표, 10년전에 운동하자고 헬스장에 데려가준 이승윤 선배, KBS 헬스장에서 같이 운동해주는 최주원, 최종부, 바쁜 와중에 응원와준 이상호, 이상민, 김기리, 서태훈, 김혜선, 이세진, 홍현호, 심문규, 이승환, 박진호, 전윤기를 비롯한 개그맨 선후배님들, 스텔라 가영, 대회 때문에 예민한 저를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봉숭아학당팀 선배님들, 직접 응원해주러 오신 팬분들, SSA 관계자분들, 좋은 기사 써주신 기자님들 모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준비하는 과정은 즐거웠지만, 저의 직업 특성상 끼니를 제때 못먹을 때가 많아서 시간을 맞추어 식단을 지키는게 가장 힘들었습니다"며, “다시 개그맨의 본분으로 돌아와 개그콘서트에서 웃음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