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이형노기자] 지난 14일 경남 거제에서 SM7 운전자가 람보르기니를 추돌한 사고는 보험금을 노린 보험사기로 드러나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18일 동부화재 등에 따르면 지난 14일 거제시의 한 도로에서 발생한 SM7 승용차와 람보르기니의 추돌사고는 평소 알고지내던 두 운전자가 짜고 친 사고로 확인됐다.

SM7승용차가 가입해 있는 동부화재 측은 "SM7 운전자 A시와 라보르기니 B씨의 말이 엇갈리자 사고 내용을 수상히 여긴 전직 형사 출신과 보상직원등이 조사를 해 이들이 고의로 사고를 낸 것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아직 보험금은 지급되지 않은 상태로 동부화재는 A씨와 B씨로부터 이같은 사실을 시인받고 확인서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동부화재는 이들을 경찰에 고소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며, 경찰도 이들을 사기 미수 혐의로 조사에 착수하기로 했다.

A씨와 B씨는 평소 아는 사이로 보험금을 노리고 범행을 저질렀지만 이번 사고가 세간에 화제가 되면서 부담을 느껴 시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추돌사고는 온라인등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다. 차량수리비만 1억 4천만원에 달하는 람보르기니 가야드로의 수리비와 수리기간 중 동급 차량대여에 따른 하루렌트비 200여만원에 달하는것으로 확인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