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A KOREA 2017' 피트니스 그랑프리 김소연 선수 / ⓒ이대웅 기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24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내 K아트홀에서 '2017 SSA KOREA CHAMPIONSHIP'이 열렸다.

‘SSA KOREA 2017’ 대회에 출전해 비키니 톨 2위, 커머셜 모델 톨 1위, 피트니스 톨 1위, 그리고 피트니스 그랑프리를 차지한 김소연 선수와 인터뷰를 가졌다.

김소연 선수는 "평소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던 일본 피트니스 대회 중에서도 인지도가 가장 높은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Summer Style Award(SSA)가 한국에서 개최 된다는 연락을 듣고, 초대 그랑프리를 목표로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SSA KOREA 2017' 피트니스 그랑프리 김소연 선수 / (사진)=성종현 기자

첫 출전에 피트니스 부문 그랑프리를 차지한 김소연 선수는 "본 대회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한 만큼 큰 상을 받게 되어서 감사하고 기쁩니다. 대회 준비기간 중 인대 파열로 인한 어려움과 피트니스, 커머셜 모델, 비키니 3가지 종목을 동시에 준비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모든 종목에서 감사하게도 큰 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피트니스 종목에서 그랑프리를 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신 선생님들과 함께 대회를 준비한 워너비즈 팀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선 "한국의 피트니스 대표로서 피트니스 산업 부흥에 이바지 할 뿐만 아니라, 일본 피트니스 대회에도 참가하여 한국의 피트니스 산업과 건강미를 알리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