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기업 ㈜클린아이디어가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강소기업 확인서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강소기업은 말 그대로 강하고 작은 기업으로써, 대기업에 비해 규모는 작아도 시장에서 강한 경쟁력을 가진 기업을 고용노동부에서 엄선하여 선정하고 있다. 특히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하는 강소기업의 기준은 고용유지율 및 신용평가 등급이 높은 중소기업이어야 하며, 그중에서도 임금체불이 없고 3년 이내 산재사망 발생이 없는 우수한 중소기업 위주로 선정된다.

수많은 연구와 개발을 통해 초음파식기세척기의 혁신을 이뤄온 ㈜클린아이디어는 차별화된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 굴지의 업소용 식기세척기 전문 기업이다. 업계 최초 2개의 발진기를 이용하여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의 초음파세척기에서 벗어나 IOT 기반의 편리하고 효율적인 초음파식기세척기를 개발하였으며 제품에 대한 직접 생산 증명서 취득 및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또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외식가족공제회와 공식협력사 MOU 체결을 맺는 등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클린아이디어 조성호 대표이사는 "강소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클린아이디어라는 기업이 일하기 더욱 좋은 회사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다"라며 "함께 일하는 모든 직원이 더욱 행복해지고 회사와 직원 모두가 성장해 나가는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용노동부는 매년 고용 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올해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나이스 기업 정보 기준에 의해 등록된 소기업 200만여 업체 중 단 1만 5658업체만 선정된다 이들 기업에게는 약 1년간 취업 지원과 기업 홍보, 재정 금융 우대 및 정부 지원 프로그램 선정 · 선발 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