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   / ⓒ 오종준 기자
▲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 / ⓒ 오종준 기자

[뉴스프리존 = 오종준 기자 ]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버클리대학 디자인 전문학사" 과정을 수려한 인재를  만나보았다.

▲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   / ⓒ 오종준 기자
▲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 / ⓒ 오종준 기자

M. 평소에 하구싶엇던게 있다면 무엇인가요.

S. 저는 여행을 굉장히 좋아하고  여러 나라를 다니며 그 지형과 거기에 맞추어 형성된 문화와 사람들 생활모습 방식, 예술성 등을 보며 따라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시간이 허락된다면 평소에도 항상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갈 수가 없어서 여행 책을 통해서 맛있는 간식과 커피와 편안한 소파에서 책을 통하여 간접 여행 체험을 하게 되는데 오히려 배우게 되는 것들이 더 많고 알차고 또 힐링도 되어서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   / ⓒ 오종준 기자
▲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 / ⓒ 오종준 기자

M.  더엔비피 회사를 창립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S.  모델이랑 배우 경력이 화려하지 않습니다. 

그동안 여자로 생활하면서 또 미스코리아를 통하여 배우, 모델 일들을 하면서 화장품 쪽으로 이런 부분들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되는 부분들이 많았었지만 그런 니즈에 충족되는 상품을 찾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공통된 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그동안의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과감히 제가 소비자의 입장으로서 충족되어야 하는 부분들만을 끄집어낸 화장품만을 만들고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   / ⓒ 오종준 기자
▲  옥수정  "미스코리아 부산출신" / ⓒ 오종준 기자

M. 코로나 때문에 미리 잡아둔 스게줄이 있으실터인데 진행은 어떠게 되시나요.

S. 제품이 나올 때쯤에 코로나의 여파로 해외바이어들과 그리고 소비자들이 많이 얼어붙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계기로 오히려 급한 제품의 런칭 시작보다는 시간을 더 두고 품질과 기능 향상에 연구를 더하여 최상의 제품 시리즈를 개발할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어서 매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전세계적으로 함께 잘 극복 회복되었으면 합니다.

M. 평소 건강관리를 잘하는 비결이 있다면.

S. 저녁 자기전에 짧은 스트레칭이 상당한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살빠지는데는 도움이 되지 않지만 요즘과 같이 코로나로 그리고 여유 없이 돌아가는 바쁜 생활과 압박감 속에 짧은 명상도 함께 하면서 정신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안정감이 돌아 불면증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M. 앞으로 하고싶은 것이 잇다면..

S. 사회적 기업이 되고 싶습니다. 세상은 함께 살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아닌 저가 도전하게 된 그리고 도움을 받고 이렇게 성장할 수 있게 기회가 주어진 것을 많은 이들과 함께 누려가고 싶습니다. 저희 The N.B.P 오프라인 매장 1호가 생기게 된다면 더엔비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 그리고 소통이 되는 공간과 그리고 사회적 취약계층을 통하여 전달드리고 싶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