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우 역 주석태 배우 /ⓒAejin Kwoun
정동우 역 주석태 배우 /ⓒAejin Kwoun

[뉴스프리존=권애진 기자] 지난 21일 제작사 주다컬쳐의 창작공모전 선정작인 버지니아 공대 총기 난사사건의 범인인 조승희가 쓴 희곡 ‘RICHARD MCBEEF’를 다루고 있는 연극, “WHAT’S YOUR MCBEEF?”를 발표했다. 최근 코로나 19로 위축된 공연계에 젊고 실력 있는 창작자들과 배우들이 ‘창작극 개발’을 위해 의기투합한 자리이다.

범죄 자체를 미워하기 보다는 선입견에서 출발한 차별과 증오범죄가 과거부터 지금까지 왜 지속되고 있는지 세심하지만 단오하게 우리에게 이야기하는 이 작품은 조금은 다르게 보이지만 실은 우리와 다를 바 없는 사람들의 이야기일는지 모른다.

영어 교사이자, 연극반 지도를 담당하고 있는 정동우 역에는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슬기로운 감빵 생활' 등으로 얼굴을 알리고 최근 '그 남자의 기억법'까지 여러 작품을 소화하며 명품연기를 펼치고 있는 주석태 배우가 출연하여 무대에서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한다.

동성연인과 학생간의 호흡을 세심하게 조절하며 상대에게 깊이 빠져들기를 주저하는 정동우 선생 역을 연기한 주석태 배우가 본 공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