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체험키트 70% 할인된 2만 원
최대 22명에게 70만 원 상당 특별상품 지급

집콕머드체험키트와 머드축제 포스터.©보령시청
집콕머드체험키트와 머드축제 포스터.©보령시청

[뉴스프리존,보령=이진영 기자] 충남 보령시는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집콕머드체험키트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보령축제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집콕머드체험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제23회 온라인 보령머드축제의 4개 분야 11개 프로그램 중 대표적인 콘텐츠로 집에서 머드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집콕머드체험키트는 온리머드체험과 올머드체험 등 2종으로 구성되며 선착순 15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온리머드체험은 머드파우더와 천연컬러머드 미니 3종 세트, 머드비누, 그리고 머드클레이팩과 머드필오프팩 중 한가지가 랜덤으로 배송되며 소비자가는 6만5000원이지만 70% 할인한 2만원에 판매한다.

올머드체험은 온리머드체험에 미니풀장이 포함되며 소비자가는 9만1000원이지만 56%할인된 4만 원에 판매한다.

머드체험키트를 구매한 참가자들은 체험모습을 촬영 후 SNS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특별 상품부터 내년 보령머드축제 무료입장권까지 제공한다.

특별상품은 머드화장품 풀패키지와 호텔숙박권, 보령지역 놀이시설 및 관광지 무료이용권, 내년 머드축제 전일무료체험권, 보령사랑상품권 등 70만원 상당의 보령올인원기프트박스로 최대 22명에게 제공한다.

집콕머드체험키트 구매 및 이용방법, 이벤트 등은 보령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축제관광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