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스틸샷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오케이 마담' 스틸샷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영화 ‘오케이 마담’ 주연을 맡은 엄정화가 코믹과 액션을 넘나드는 역대급 반전 매력 캐릭터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엄정화는 ‘오케이 마담’에서 평범한 꽈배기 맛집 사장에서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로 변모하는 ‘미영’ 역으로 분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다.

엄정화는 사랑하는 가족을 생각하는 다정다감한 모습부터 위험에 빠지는 순간 숨겨둔 내공을 발휘하는 반전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모습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엄정화는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부터 너무 기대되었고, 촬영이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울 만큼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밝혔다.

‘오케이 마담’을 연출한 이철하 감독은 엄정화에 대해 “탁월한 연기력, 무한 긍정의 이미지, 수려한 액션 연기까지 세 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배우는 엄정화밖에 없었다”라고 극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