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프렌들리 기업환경 조성, 입주기업과 동반자 관계 형성 지역경제 성장 견인

이규하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 신임 본부장
이규하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 신임 본부장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 신임 본부장으로 이규하(56) 구조고도화사업실장이 취임, 1일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이규하 신임 본부장은 서울 출신으로 성균관대 중어중문학과를 졸업, 지난 1995년 산단공에 입사해 본사 입주지원팀, 클러스터운영팀, 구조고도화사업팀 등을 두루 거치며 행정 경험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직원 상하간 신망이 두텁고 깔끔한 업무처리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사 구조고도화사업실장을 역임하며 산업단지 리모델링 사업과 지식산업센터 건립 등을 추진하는 등 산업단지 혁신을 위한 구조고도화사업에 앞장서 왔다.

신임 이규하 본부장은 “대구경북지역은 국내 최대 IT 산업 집적지이자 중소기업의 요람”이라며, “입주기업과 동반자 관계를 형성해 지역경제 성장을 견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입주기업의 동반자로서 기업애로 해소와 기업들의 투자를 막고 있는 행정규제 개선을 통해 ‘비즈니스 프렌들리(business friendly·기업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겠다”며, “입주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실질적인 지원이 가능한 창의적인 수단과 방법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