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회, 코로나19 감염 예방 위해 무관중 비대면 진행..시 공식 유튜브 채널 '625년 양주'와 '춤추는 곰돌' 아프리카 TV 채널 통해 실시간 생중계

랜선음악회./사진제공=양주시
랜선음악회./사진제공=양주시

[뉴스프리존 경기=고상규 기자]경기 양주시의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염원이 뜨겁다. 앞서 전날(1일) 열린 공공기관 유치 기원 '감동이와 함께하는 랜선음악회'를 통해서도 이러한 유치 염원의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음악회는 양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 '625년 양주'와 '춤추는 곰돌'의 아프리카 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됐다. 

또, 음악회에는 이성호 양주시장을 비롯해 양주시립합창단과 양주시립교향악단, 양주시 SNS 마스코트 '감동이', 유명 크리에이터 '춤추는곰돌' 관계 공무원 등 제한된 인원만 참석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등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날 음악회는 양주시립합창단의 가곡 '꽃 구름속에'를 양주시립교향악단은 'You Raise me up' 등 연주로 시민들의 지친 마음에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시장은 "이번 음악회는 공공기관 유치 성공을 위한 시민들의 열망과 양주시의 역량을 결집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양주시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올 도 공공기관 유치 성공을 위해 사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